CAFE

꽃정원 꽃농사

루비아나벨.미쓰사오리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18|조회수123 목록 댓글 18

수국도 한창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루비아나벨 은 걍 피어두 예쁘드라고요
    사오리도 키가작고 풍성해서 그런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8 사랑해신안 루비아나벨 몇년전에 2주 사서 키웠는데 수입한거라 그런지 잘 못키우고 보냈어요. 그래서 루비아나벨 보면 좀 아파요. 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안성플로라 
    어머나 그러셨군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8 미스사오리가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글쵸 저도 미스사오리가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