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꽃양귀비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71 목록 댓글 10

저는 꽃양귀비는 그닥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집에는 안심었는데 회사에는 여기저기 빈공간이 많이 있어서 꽃양귀비씨앗 나눔 받아서 파종을 했어요
오늘 아침산책을 하다보니 예쁜애들이 발걸음을 멈추게 하네요
겹으로 핀 애들도 예쁘고요

한창 피고 있는 백합들

패튜니아가 올해는 안심었는데 작년에 있던 애들 자연발아인것 같아요

겹접시

루드베키아
명품이라고 파종했던 애들

그런데 홑이 더 많아요

비오는 날 홑은 다 뽑아야겠어요

요건 기존에 있던 홑꽃

초롱꽃

혼합톱풀

솔잎금계국

오늘도 엄청 덥네요
행복한 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겹이 확실히 더 이쁜거 같아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8 양귀비도 백합도 모두 다 이쁩니다
  •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눈호강~~~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9 가지가지 꽃들이 너무 너무 예쁩니다.
    요즘 꽃사진 한장도 제데로 못 찍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연이님 양귀비도 예뻐요
    밭농사에 너무 무리하지 마세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