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꽃양귀비는 그닥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집에는 안심었는데 회사에는 여기저기 빈공간이 많이 있어서 꽃양귀비씨앗 나눔 받아서 파종을 했어요
오늘 아침산책을 하다보니 예쁜애들이 발걸음을 멈추게 하네요
겹으로 핀 애들도 예쁘고요
한창 피고 있는 백합들
패튜니아가 올해는 안심었는데 작년에 있던 애들 자연발아인것 같아요
겹접시
루드베키아
명품이라고 파종했던 애들
그런데 홑이 더 많아요
비오는 날 홑은 다 뽑아야겠어요
요건 기존에 있던 홑꽃
초롱꽃
혼합톱풀
솔잎금계국
오늘도 엄청 덥네요
행복한 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겹이 확실히 더 이쁜거 같아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18 양귀비도 백합도 모두 다 이쁩니다
-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눈호강~~~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하연이님 양귀비도 예뻐요
밭농사에 너무 무리하지 마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