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비 내리기 전

작성자하늘로 (전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69 목록 댓글 22

오늘부터 많은 비가 내릴거라는 예보가 있네요.

안개가 큰 날개를 펼치고 산을 덮고
마을에 내려앉기전에 길냥이 밥도 챙기고 화단 한바퀴 돌았어요.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비파가 잘 익어서 일하다 갈증나면 따먹고 있어요.
    사과는 매년 주렁주렁 잘 열리더라구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9 비가 내리면 수국들이 좋아라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침부터 비가 내린다더니 아직이라 나무 전지한것 갈갈이중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19 꽃은예쁜데 관리가 힘들겠어요 무엇아든 공짜는 없죠 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땀흘린 보람이 있어서 계속 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