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많은 비가 내릴거라는 예보가 있네요.
안개가 큰 날개를 펼치고 산을 덮고
마을에 내려앉기전에 길냥이 밥도 챙기고 화단 한바퀴 돌았어요.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비파가 잘 익어서 일하다 갈증나면 따먹고 있어요.
사과는 매년 주렁주렁 잘 열리더라구요.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19 비가 내리면 수국들이 좋아라하겠어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작성시간 26.06.19 꽃은예쁜데 관리가 힘들겠어요 무엇아든 공짜는 없죠 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땀흘린 보람이 있어서 계속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