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비스커스들이 피기 시작합니다.
20종 넘은것 같은데 곧 모두 피겠지요.
겹빨강.
꽃이 엄청큽니다.
노랑메직.
꽃이 소형종입니다.
다화성이라 예뻐요.
야도 꽃이 큰편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9 따뜻한 곳이라도 겨울은 난방을 해야할거 같아요.
덕분에 앉아서 예쁜꽃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난방은 하지않고 무가온 3중하우스에 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9 정안당(전남) 3중 하우스 최고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9 눈호강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