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오디나무위 지빠귀

작성자산야초1|작성시간26.06.19|조회수1,280 목록 댓글 31
5개의 알
다섯마리 곧 날아각 준비(3일뒤 날아갔어요) - 오디가 새눈에 떨어졌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20 입 벌리고 있어으면 오디가 입 안으로 떨어졌겠네요.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산야초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내음 | 작성시간 26.06.22 부화한 귀요미들까지 잘찍으셨네요

    아주 오래전에
    찍어놓은 알 사진이 생각나서 GPT한테 물어보니
    붉은머리 오목눈이라고 나오네요
    아고 14년전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야초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오래전 우리 밭에서 오목눈이와 탁란한 뻐꾸기알 함께 보았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내음 | 작성시간 09:53 new 앗 네네
    얌순이 뻐꾸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