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나무위 지빠귀 작성자산야초1|작성시간26.06.19|조회수1,280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개의 알다섯마리 곧 날아각 준비(3일뒤 날아갔어요) - 오디가 새눈에 떨어졌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20 입 벌리고 있어으면 오디가 입 안으로 떨어졌겠네요.귀여워요~~ 답댓글 작성자산야초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작성자꽃내음 | 작성시간 26.06.22 부화한 귀요미들까지 잘찍으셨네요아주 오래전에 찍어놓은 알 사진이 생각나서 GPT한테 물어보니붉은머리 오목눈이라고 나오네요아고 14년전이네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산야초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오래전 우리 밭에서 오목눈이와 탁란한 뻐꾸기알 함께 보았지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꽃내음 | 작성시간 09:53 new 앗 네네 얌순이 뻐꾸기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