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디올러스야~
이리 이쁜 꽃이구나^^
몇송이 안되는
진보라 글라디올러스는 피고졌고
어제 며칠만에 텃밭 가보니
노랑 분홍 주홍 글라디올러스 꽃들이 무더기로 피었드라고요
언니네 지인에게 나눔해주고
전 몇송이만 가져와
작은딸 방에 두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영팟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 색감이 참 예쁜데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어요ㅠ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20 저는 아직 꽃을 안 보여 주네요
아주 튼튼하니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영팟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예쁜 꽃이 필거에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20 색상이 참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우영팟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색상이 은은하면서도 예쁘지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