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겹에키네시아 썬시커

작성자밀양농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99 목록 댓글 21

작년 **에서 몇종류를 2화분씩 구입 했는데
올해 왕성하게 꽃대를 올립니다,

조금 일찍 벌어진것도 있고 아직 꽃봉오리인채로 있는것도 있네요.

썬시커가 꽃도 오래가고 비바람에도 끄덕 없는것이 아주 쓸만 합니다.


썬시커 미네올라


썬시커 애플그린


썬시커 화이트퍼팩션


썬시커 골든썬


썬시커 펌킨파이


레인보우와 살몬도 구입했었는데
올해는 사그라들어 꽃을 안 보여 줄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20 밀양농원 요즘은 키작은 왜성이 끌리더라구요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20 종류별로 모두 이쁩니다..
    겹에키도 낯을 가리는지
    꽃을 못 피우는것도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가 좋아하는색깔 살몬이 영~
    신통치 않아요~
  • 작성자탑정로(충청) | 작성시간 26.06.20 겹에키 미네올레가 가장 눈에띄게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쨍한색감이 눈에 확 뜨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