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감주 꽃이 비가 오니 화려하게 피었네요,
열매가 풍성하게 달릴것 같네요
비가오니 노곤한게 졸려서 한잠자려고 쇼파에 누었는데
이 비가 그치면 떨어질 꽃들이 생각나서
잠시나가서 한컷 찍어주었네요,
모감주 꽃이 화려하니 너무 멋지네요.
여기 저기 띄엄 띄엄 피어있는 다알리아 도
비가 와서 다 못 찍었어요 ㅎ
백홥도 한창 이쁘게 피워주고
접시 꽃 도 너무 너무 이쁘고 단점이라면
꽃이 오래 못가서 아쉽긴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모감주 나무가 더 크면 아주 볼만 할 것같네요.
화초들이 많기는 하지만
밭일에 메달려서
아가들이 언제 피었다가 지는지....원
가금은 미안하기도 하더군요^^ -
작성자짠하게(봉화) 작성시간 26.06.21 👍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다함(이천) 작성시간 26.06.22 꽃 들에게
비옷을 입힐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하우스 내부 말고요)
ㅎ ㅎ ㅎ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ㅎㅎㅎ
월래 접시꽃이 오래 못갑니다,
피기는 힘들고 피면 좀 빨리 떨어져 버리니
매우 아쉽기도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