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모감주꽃 과 다알리아

작성자하연이(충북)|작성시간26.06.20|조회수131 목록 댓글 12

모감주 꽃이 비가 오니 화려하게 피었네요,

열매가 풍성하게 달릴것 같네요

비가오니 노곤한게 졸려서 한잠자려고 쇼파에 누었는데

이 비가 그치면 떨어질 꽃들이 생각나서

잠시나가서 한컷 찍어주었네요,

모감주 꽃이 화려하니 너무 멋지네요.

 

여기 저기 띄엄 띄엄  피어있는 다알리아 도

비가 와서 다 못 찍었어요 ㅎ

백홥도 한창 이쁘게 피워주고

접시 꽃 도 너무 너무 이쁘고  단점이라면 

꽃이 오래 못가서 아쉽긴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모감주 나무가 더 크면 아주 볼만 할 것같네요.
    화초들이 많기는 하지만
    밭일에 메달려서
    아가들이 언제 피었다가 지는지....원
    가금은 미안하기도 하더군요^^
  • 작성자짠하게(봉화) | 작성시간 26.06.21 👍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함(이천) | 작성시간 26.06.22 꽃 들에게

    비옷을 입힐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하우스 내부 말고요)

    ㅎ ㅎ ㅎ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ㅎㅎㅎ
    월래 접시꽃이 오래 못갑니다,
    피기는 힘들고 피면 좀 빨리 떨어져 버리니
    매우 아쉽기도 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