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에 바람이 불어서 옥수수가 쓸어지고 ㅎㅎㅎ
꽃들은 좋아서 싱싱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너무너무 예쁘네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시간 26.06.21 다양한 수국 꽃들이 넘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21 수국이 하나 같이 이쁘고
참 건강합니다
관리를 잘하셨네요..
수국은 물을 아주 좋아라 해서.
화초 비료 물만 잘 주면 잘 커주긴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료도 못줘서 올핸 풍성하지가 않으네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