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비가온뒤라 수국이 더 아름다워요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20|조회수146 목록 댓글 27

비온뒤에 바람이 불어서 옥수수가 쓸어지고 ㅎㅎㅎ
꽃들은 좋아서 싱싱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너무너무 예쁘네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21 다양한 수국 꽃들이 넘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21 수국이 하나 같이 이쁘고
    참 건강합니다
    관리를 잘하셨네요..
    수국은 물을 아주 좋아라 해서.
    화초 비료 물만 잘 주면 잘 커주긴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료도 못줘서 올핸 풍성하지가 않으네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