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피란서스 프리뮬리나에 이어 선셋 스트레인도
꽃 피기 시작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21 이쁘네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22 귀엽고 이뻐요
-
작성자유리(상주) 작성시간 26.06.25 new
꽃이 너무 예쁘네요. 혹시 꽃 필 때 영양제를 줘야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우영팟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전 꽃피기전 숙성된 퇴비를 줬어요 다이소몰에 파는 알비료 줘도 되고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상주) 작성시간 26.06.25 new
우영팟 제피란서스는 처음 키우는 거라서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