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선셋 스트레인

작성자우영팟|작성시간26.06.21|조회수78 목록 댓글 12

제피란서스 프리뮬리나에 이어 선셋 스트레인도
꽃 피기 시작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1 이쁘네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22 귀엽고 이뻐요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25 new 꽃이 너무 예쁘네요. 혹시 꽃 필 때 영양제를 줘야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우영팟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전 꽃피기전 숙성된 퇴비를 줬어요 다이소몰에 파는 알비료 줘도 되고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25 new 우영팟 제피란서스는 처음 키우는 거라서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