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셋 스트레인 작성자우영팟|작성시간26.06.21|조회수7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피란서스 프리뮬리나에 이어 선셋 스트레인도 꽃 피기 시작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1 이쁘네요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22 귀엽고 이뻐요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25 꽃이 너무 예쁘네요. 혹시 꽃 필 때 영양제를 줘야 하나요? 답댓글 작성자우영팟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전 꽃피기전 숙성된 퇴비를 줬어요 다이소몰에 파는 알비료 줘도 되고요 답댓글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25 우영팟 제피란서스는 처음 키우는 거라서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