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송화 삽수가 한없이 필요해서
길게 자르지 못하고
아주 짧게 잘라서
큰 플라스틱 통에 구멍을 다 만든후
그 속에
작은 생수병에 구멍을 뚧어 넣고
작은병 밖에만 흙을 채웠어요
물을 줄때 작은병에 채우면
구멍으로 인해 골고루 물이 뿌려지는거지요
지난주에 아주 어린거 꽂았는데
이번에 와서 보니 작은 새잎이 나오는거 보니 뿌리가 생기나 봐요
야들이 커서 꽃을 피우면
어떤 모양새가 될지
저도 기대가 되어요
다음검색
채송화 삽수가 한없이 필요해서
길게 자르지 못하고
아주 짧게 잘라서
큰 플라스틱 통에 구멍을 다 만든후
그 속에
작은 생수병에 구멍을 뚧어 넣고
작은병 밖에만 흙을 채웠어요
물을 줄때 작은병에 채우면
구멍으로 인해 골고루 물이 뿌려지는거지요
지난주에 아주 어린거 꽂았는데
이번에 와서 보니 작은 새잎이 나오는거 보니 뿌리가 생기나 봐요
야들이 커서 꽃을 피우면
어떤 모양새가 될지
저도 기대가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