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의 계절이 와도
장미도 아직은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예뽀요
모니카
비비에덴
퍼품폼
노발리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맞습니다 맞고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22 장미가 다 시드는가했더니 새로 또 피는건지 품종이 따로 있는건지 산뜻한게 피는게 종종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닝까요 종종 피드라고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22 장미가 다 지는가 했더니
다시 피워 주고있더군요,.,
진 장미 하나 같이 짤라 줍니다
그럼 바로 다른가지에서 꽃송이가 맺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마자요 꽃지고나면
가지을 잘라주면
또 새순이 나와서 꽃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