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장미 아직도 예쁘네요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214 목록 댓글 14

수국의 계절이 와도
장미도 아직은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예뽀요

모니카
비비에덴
퍼품폼

노발리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습니다 맞고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22 장미가 다 시드는가했더니 새로 또 피는건지 품종이 따로 있는건지 산뜻한게 피는게 종종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닝까요 종종 피드라고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22 장미가 다 지는가 했더니
    다시 피워 주고있더군요,.,
    진 장미 하나 같이 짤라 줍니다
    그럼 바로 다른가지에서 꽃송이가 맺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마자요 꽃지고나면
    가지을 잘라주면
    또 새순이 나와서 꽃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