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루드베키아 뽑아내기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22|조회수264 목록 댓글 35

명품루드베키아라고 씨앗 나눔 밭아서 파종 했어요
그런데 홑이 더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과감하게 홑은 다 뽑았어요
다 뽑아내고 보니 휑~~하네요

그래도 요로케 이쁜애들만 품으려구요

아유
고거 좀 뽑아내고 왔더니 허리가 끊어지네요
ㅎㅎ
창고에 무단침입한 고양이가 새끼를 5마리나 낳았네요
너무 귀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2 울집도 뽑아내다 이제는 포기 했네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2 겹루드베키아 처음에는 홑꽃을 피우다 뿌리가 안정되니 겹꽃을 피우더라구요
  • 작성자산별 | 작성시간 26.06.22 저도 해마다 홑은 다 뽑앗는데 올해는 그냥 두었어요
  • 작성자지윤(천안) | 작성시간 26.06.22 울집 명품이입니다
    키도작고 아담하네요
    지난해 이어 2년차
    입니다 첫해보다는 더 풍성한것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정말 명품이네요
    저도 내년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