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잘크는것같은데요
씨앗까지 고고씽 하기을 바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야들이 좀 매정해요
인사도 없이 가버려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23 잘커줘서 예쁜꽃 많이 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랫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23 저도 작년에 파종했는데 잘 나오는듯....하더니 다 사라졌어요
요즘 비슷한게 다시 나오는것 같아 잘 지켜보고 있네요
잘 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는 모종으로 구입했어요
아직은 잘크고있는데 씨앗까지 잘가야할텐데 하고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