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로도치톤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76 목록 댓글 18

일단은 잘크는것같은데요
씨앗까지 고고씽 하기을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야들이 좀 매정해요
    인사도 없이 가버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3 잘커줘서 예쁜꽃 많이 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랫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작년에 파종했는데 잘 나오는듯....하더니 다 사라졌어요
    요즘 비슷한게 다시 나오는것 같아 잘 지켜보고 있네요
    잘 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모종으로 구입했어요
    아직은 잘크고있는데 씨앗까지 잘가야할텐데 하고생각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