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체라가 8년 키우니 이렇게 목질화가 되어서
잎이 비실비실 하여지고
꽃도 피우지 않아 캣어요
순하나씩 잘라서 화분에 이식하였는데
잘 살려는지 모르겠습니다
미니호스타도 집이 너무 복잡하여서
다른집으로 이사를 하였답니다
순을 다 따고 나니 앙상한 가지만 있네요
요렇게 얌전하게 새집으로 이사를 왔으니
자리잡고 뿌리도 잘 내려주길 바래봅니다
모기한테 헌혈하여 가면서 이렇게 정리를 끝마쳤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뿌리가 잘내리기 바랍니다
-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시간 26.06.23 정서을 생각하여 잘 살아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잘 살아주면 대박입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23 얌전하고 예쁘게도 심었네요
주인의 예쁜마음 먹고 잘 살아 줄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잘 살아주기 바랍니다
모두의 마음이니 뿌리가 잘 내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