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 발간 했어요 작성자들꽃사랑(춘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125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14일 손녀 두돌을 기념하여 시집을 냈어요집에 올때마다 손녀의 행동을 관찰하고 시로 만들어 보았습니다총 86편 됩니다아직 등단 전이라 판매는 안하고 편집과 제본만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색소심 | 작성시간 26.06.15 손녀사랑 너무 멋진 할아버지축하드립니다 작성자청라(서울) | 작성시간 26.06.15 생각은 해도 이렇게 책 까지 내기는 쉽지않은데 대단하십니다 손녀딸에게 좋은 선물을 하셨네요 작성자다온이(영월)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15 멋져요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립니다 멋진 할아버지십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