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삽니다/꼭 필요해요

클레 씨방 자를까요

작성자대추방울(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101 목록 댓글 2

아래 공지글 지우지 마세요! 적발시 준회원으로 강등됩니다!

-제목은 한 줄만 허용합니다.

-제목에 기호 삽입 불허합니다(강등!)

-온라인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전화,문자,쪽지로만 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은 

 불순한 의도가 있다고 의심해 보셔야 합니다.

-신뢰가 가지않는 분들과는 절대 거래하지 마세요.

-닉네임 익숙치 않는 분들은 작성글 보기 필수입니다!

-거래시 안전하게 댓글과 답글로 사진 공유도 필수입니다.

-본인과 남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조심해주세요♡°

 Daum 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사진첨부 

↓클레씨를 나눔받아 작년 올해 꽃을 피웠는데 씨방이 너무 많아 씨방을 잘라줘야 하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14 게시글 등록은 게시판 성격에 맞게 하셔야 합니다...

    본 게시판은 >>>>>> 삽니다/꼭 필요해요 게시판 입니다!!
  • 작성자수선평택 | 작성시간 26.06.15 꽃 자르고나니 바로밑에서 새싹이 자라고 있더라구요. 꽃이한번 더오려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