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꽃그림님 장미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4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보내주신 장미 잘 도착했어요
잘 키워 예쁜꽃 보여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같이 보내주신 산처녀는 뭘까요?

잎은 무궁화로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06 산처녀라는 무궁화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검색해 봤더니 엄청 이쁜꽃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6 도착 소식 감사합니다.
    잘 심어서 이쁘게 키우세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잘 키울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