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시골고모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나는풍요롭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14 목록 댓글 2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파 잘 도착했어요. 고맙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골고모 | 작성시간 26.06.09 에구머니! 습기때문에 좀 모습이 그렇게 되었나 봅니다. 그래도 잘 커주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는풍요롭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제게 받은분도 그래서
    다른분은 어떻게오나 궁금해서 한번 신청해봤어요.
    감사합니다.
    밭에 심고왔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