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박짱대소님 명품 두루베키아 잘 도착 했습니다

작성자통골농원 (인제)|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0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박장대소님
명품 두루베키아 잘 도착 했습니다
트레이 파종 하신 것이라 더욱 감사
일단은 내가 바뻐서 좀있다
심어두 되니까 아주 좋아요 👍
같이 보내 주신 설악초
감사 합니다

오늘 춘천 다녀올 일이 있어서 아침에
요래 해놓고 춘천에 다녀 왔습니다
잘심어서 예쁜꽃 볼수 있습
정말 좋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