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천지인야생화님 장미

작성자좋은생각(용인)|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0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보내주신 장미 5주 잘 도착했어요
포장을 너무 꼼꼼이 해주셔서
하나도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받았답니다
분리수거차 신문지를 켜켜히 정리하니
이만~~큼 쌓이네요
그만큼 안전하게 왔다는 뜻이겠죠

장미도 두말할 것 없이 싱싱하고
특A급으로 보내주셔서 집 분위기가
더 화사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잘 키울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