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목포총각 멸치 짱 좋아요.

작성자달빛(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0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가이리
짜지도 않고
크기도 색도 좋아요.
이렇게 괜찮으면 2박스 살건데
맘에 안들면 어쩔까 싶어
1박스만 주문했어요.
목포 총각네 물건 좋으네요.
많이 파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