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군청색 아가판서스

작성자또리장군 (군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6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무사히 잘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일단 화분에 심었는데 노지로보내도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순수한사랑 | 작성시간 26.06.16 또리장군 (군산) 네에 지금은 노지가 좋아요!겨울에는 무가온 하우스나 베란다 월동하셔야 해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순수한사랑 아!그렇군요 여기선 보라나 흰색은 노지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순수한사랑 | 작성시간 26.06.16 또리장군 (군산) 남쪽이라 보라와 흰색이 되면 군청도 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순수한사랑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