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초록의자님! 이베리스눈꽃 도착했어요.

작성자사루비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모처럼만에 들어와 주문하고
어제 잘 받았습니다.
써비스로 주신 한 포트도 잘 받았는데요.
스킨이라 하셔서 왠 스킨인가 했지요.
꽃나무 이름인걸 몰라서요.ㅎ

잘 길러서 새하얀 꽃밭 만들게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