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연이파리님, 왕다래나무^^

작성자하늘구름|작성시간26.06.17|조회수10 목록 댓글 0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어제 도착했는데..이제야 도착 소식 올리네요.

꼼꼼한 포장으로 싱싱함 그대로 유지하며 잘 도착했습니다.

저 어린 나무가 쑥쑥 자라 맛있는 왕다래 많이 달릴 생각에 즐겁습니다.

잘 키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