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꽃그림님 장미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1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보내주신 장미 잘 도착했어요

예쁜 3색 찔레장미까지요

잘 키워 예쁜꽂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지난번에 보내주신 포이츠와이프는 꽃 피우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20 도착 소식 감사합니다.
    장미를 잘 키우시니 걱정이 안돼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