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 했어요

팝콘님의 신비복숭아 도착

작성자생목(파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 제목에 괄호 삽입을 금지합니다!
☞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도착소식 글에 사진 첨부 필수입니다!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카페 운영진이 실시간 확인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탈없이 새빨갛고 예쁜 놈들이
보이는 그대로
엄청 맛있어요!
신맛이 대단하리라 했는데
아니었어요!
단맛에 깜짝!
옆집, 위층, 후배랑 얼른 나누고 먹었더니
아차!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또 구매하렵니다.
기존의 맛이 아니어서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