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봐주세요

나눔받은 국민제라늄

작성자클라라(인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62 목록 댓글 14

지난 11월에 담원1님께
삽목줄기 3개 나눔받아 하나는 실패하고
드디어 꽃을 피워주네요

햇빛이 귀한 집이라 베란다 밖으로
내놨다 들였다 합니다
하나는 시골집으로~

꽃들 모두 정리한 허전한 베란다에
제라늄 한송이가 빛이납니다

담원1님 다시한번 나눔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음에 삽목 또 도전해 봐야겠어요^^
  • 작성자이쁜맴(울산) | 작성시간 26.06.06 꽃 들이 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예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 작성자솔벗 군포 | 작성시간 26.06.17 예쁘게 피었군요. 축하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고맙습니다 솔벗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