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나요~~~
이런저런 일들이 많아
올해 쑥떡을 못 먹었어요
얼렁 주문했지요
한입 묵는 순간 쑥향이 진하게 나면서
쫀득하고 담백하니
입맛에 딱~입니다
모처럼 맛난 떡 맛보게 해주신
영찬이맘님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3 반질반질 쫀득 쫀득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송이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지금은 맛나게 묵고 커피 한잔에
배두드리고 있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어요 ~^^ -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시간 26.06.13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송이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진짜 맛났어요
절편은 살짝 굽고 인절미는 같이 따라온 콩고물에 굴려서 묵었어요
즐건 주말되세요 ~^^ -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시간 26.06.20 후기글 좋게 써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