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봐주세요

영찬이맘님 쑥떡

작성자송이0|작성시간26.06.13|조회수161 목록 댓글 11

진짜 맛나요~~~

이런저런 일들이 많아
올해 쑥떡을 못 먹었어요

얼렁 주문했지요
한입 묵는 순간 쑥향이 진하게 나면서
쫀득하고 담백하니
입맛에 딱~입니다

모처럼 맛난 떡 맛보게 해주신
영찬이맘님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3 반질반질 쫀득 쫀득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송이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지금은 맛나게 묵고 커피 한잔에
    배두드리고 있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어요 ~^^
  •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 작성시간 26.06.13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송이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맛났어요
    절편은 살짝 굽고 인절미는 같이 따라온 콩고물에 굴려서 묵었어요
    즐건 주말되세요 ~^^
  • 작성자영찬이맘(가평) | 작성시간 26.06.20 후기글 좋게 써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