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봐주세요

아이조아님 가침박달나무

작성자클라라(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69 목록 댓글 10


지난 1월에 나눔받아 파종해서
잘자라고 있어요
이렇게 잘자랄줄 모르고 옹기종기 심었네요
몇개는 꽃친구에게 나눔도 했어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4월달에 이파리 다섯장인거 심었더니 저리 되었어요
    뜨겁고 너무 가물고 물관리를 못하니 장마때를 이용해 옮겨 줘야겠네요^^
  • 작성자살살이 강릉 | 작성시간 26.06.17 가침박달 저도 한번 키워보고 싶은 아이 목록 입니다ᆢ
    향이 좋타고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꽃만보고 파종했는데
    향기도 좋다하시니 더욱 기대되네요 ㅎ
  • 작성자지워니(경기) | 작성시간 26.06.17 금손이시네요
    지난해 어린묘목 구해심었는데
    월동을 못하고 그만 아쉽게 됬어요
    삽목도 실패하고요
    씨앗 파종 하는줄 이제 알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씨앗 파종 도전해 보세요
    똥손인 저한테서도 모두 발아되던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