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에 나눔받아 파종해서
잘자라고 있어요
이렇게 잘자랄줄 모르고 옹기종기 심었네요
몇개는 꽃친구에게 나눔도 했어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4월달에 이파리 다섯장인거 심었더니 저리 되었어요
뜨겁고 너무 가물고 물관리를 못하니 장마때를 이용해 옮겨 줘야겠네요^^ -
작성자살살이 강릉 작성시간 26.06.17 가침박달 저도 한번 키워보고 싶은 아이 목록 입니다ᆢ
향이 좋타고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꽃만보고 파종했는데
향기도 좋다하시니 더욱 기대되네요 ㅎ -
작성자지워니(경기) 작성시간 26.06.17 금손이시네요
지난해 어린묘목 구해심었는데
월동을 못하고 그만 아쉽게 됬어요
삽목도 실패하고요
씨앗 파종 하는줄 이제 알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씨앗 파종 도전해 보세요
똥손인 저한테서도 모두 발아되던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