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짤라줬던 수레국화 작성자별난훈장 봉화|작성시간26.06.19|조회수1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홍이가더 많이 올라오고있어요~~이제 매년 짤라줘야겠어요~화분채 시골로 옮겨가둬키워야겠어요워낙 잘 번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플슈가 서울 | 작성시간 26.06.19 수레국화한꺼번피면예쁘데키가커서우린 보라꽃만가득하네요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처음엔 보라가먼저 크더라구요~먼저 짜른건 분홍,파랑보다 보라가많았는데요~~분홍이 늦게 올라오는든해요!!?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9 화분에 한가득 예쁘네요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가둬야하죠해마다 늘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