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봐주세요

한번 짤라줬던 수레국화

작성자별난훈장 봉화|작성시간26.06.19|조회수174 목록 댓글 4

분홍이가
더 많이 올라오고
있어요~~
이제 매년 짤라줘야겠어요~
화분채 시골로 옮겨
가둬키워야겠어요
워낙 잘 번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플슈가 서울 | 작성시간 26.06.19 수레국화한꺼번피면
    예쁘데
    키가커서
    우린 보라꽃만가득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처음엔 보라가
    먼저 크더라구요~
    먼저 짜른건 분홍,
    파랑보다 보라가
    많았는데요~~
    분홍이 늦게 올라오는든
    해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9 화분에 한가득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가둬야하죠
    해마다 늘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