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달 여 전 고둔치꼬투리님이 나눔하신 노란할미꽃과 토종 할미꽃 씨앗나눔에 운 좋게 손들고 받자마자 바로 파종한 결과 요로코롬 발아 됐어요 ^^
쩌 구석에 비닐봉지는 노란할이꽃 씨앗봉투지요 모종판 반은 노란할미꽃이라는거 ㅎㅎ
할미꽃씨앗 발아 성공은 처음이랍니다
꼬투리님 씨앗이 여물기도 하고 어느님이 파종하고 신문지를 덮어 놓으라는 댓글을 보고 따라한 결과랍니다
어때요
할미꽃 부자되겠지요
꼬투리님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상토에 물 흠뻑준뒤 위에 씨앗 펴서 뿌리고 그위에 살짝 상토 뿌리고 화분을 신문으로 감싼뒤 그늘에 며칠 두었어요
지금은 웃자라지 않게 햇빛에 내놨구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시간 26.06.21 녹차향기(전남) 네 자세힌 설명 감사드려요
암발아인 아이들도 그렇게 하긴 하더라구요
얼마전 검은눈의 수잔도 씨앗 심고 신문지 적셔 올려주기도 했었어요 -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시간 26.06.22 할미꽃 발아 어렵다고하던데....성공 축하드리고 꽃피는 그날이오면 할미 눈호강시켜 주세요~ㅎ
-
작성자수정/인천 작성시간 26.06.22 노란할미꽃 궁금합니다 어찌 생겼을까요 ?
-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시간 07:56 new
할미꽃이 이쁘게 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