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덩굴식물

당나리

작성자김은주(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104 목록 댓글 13

개화 2일차

아즈텍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후령 | 작성시간 26.06.05 토종백합 향기가 진동 하겠네요, 여기보다 빠르군요.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저녁에 막내가 오려나 기다리고 있어요.
    아들은 백합이 옥상에서 피면 뜬금없이 와서 "엄니 야래향 꽃이 피었나요?"
    그래요.
    옥상은 4층 건물 위에 옥상이고 저는 2층에서 사는데 그 향기가 2층 거실까지 바람을 타고 내려오거든요.
    정말 오늘 막내가 올까요?
  • 답댓글 작성자배후령 | 작성시간 26.06.05 김은주(서울) 아드님이 꼭 올거 같네요.ㅎ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5 너무이쁘네요 아즈텍릴리도 눈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꽃이 엄청 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