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화 2일차
아즈텍릴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후령 작성시간 26.06.05 토종백합 향기가 진동 하겠네요, 여기보다 빠르군요.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저녁에 막내가 오려나 기다리고 있어요.
아들은 백합이 옥상에서 피면 뜬금없이 와서 "엄니 야래향 꽃이 피었나요?"
그래요.
옥상은 4층 건물 위에 옥상이고 저는 2층에서 사는데 그 향기가 2층 거실까지 바람을 타고 내려오거든요.
정말 오늘 막내가 올까요? -
답댓글 작성자배후령 작성시간 26.06.05 김은주(서울) 아드님이 꼭 올거 같네요.ㅎ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5 너무이쁘네요 아즈텍릴리도 눈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꽃이 엄청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