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엔 향기를 모르겠는데
저녁엔 얼마나 향기로운지 너무 행복합니다.
개화 1일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서울은 화단도 없고
땅도 없고
옥상에서 화분에 심어요.
월동이 되는 것이라 그대로 겨울을 보냅니다.
가끔 물은 주기도 해요.
얼면 살아도 흙이 마르면 죽거든요.
까다롭지 않아서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고운꽃(서울) 작성시간 26.06.07 김은주(서울) 감사합니다.
시도해봐야겠어요^^ -
작성자혜윰(순천) 작성시간 26.06.07 서울 너무 멀어서 못가요~~^^
전라도까지 향기라도 날려 봐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순천은 한 번도 못갔어요.
-
답댓글 작성자혜윰(순천) 작성시간 26.06.08 김은주(서울) 순천 좋아요~~~^^
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