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덩굴식물

당나리

작성자김은주(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140 목록 댓글 23

아침엔 향기를 모르겠는데
저녁엔 얼마나 향기로운지 너무 행복합니다.

개화 1일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서울은 화단도 없고
    땅도 없고
    옥상에서 화분에 심어요.
    월동이 되는 것이라 그대로 겨울을 보냅니다.
    가끔 물은 주기도 해요.
    얼면 살아도 흙이 마르면 죽거든요.
    까다롭지 않아서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고운꽃(서울) | 작성시간 26.06.07 김은주(서울) 감사합니다.
    시도해봐야겠어요^^
  • 작성자혜윰(순천) | 작성시간 26.06.07 서울 너무 멀어서 못가요~~^^
    전라도까지 향기라도 날려 봐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순천은 한 번도 못갔어요.
  • 답댓글 작성자혜윰(순천) | 작성시간 26.06.08 김은주(서울) 순천 좋아요~~~^^
    놀러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