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덩굴식물

클레마티스 시에볼디

작성자미소(전북)|작성시간26.06.07|조회수203 목록 댓글 27

요즘 한창 예뻐요

꽃몽울이 다글다글

아치 꼭대기까지 채울기세네요

아직 한창 더 꽃피울거같아요

그래~

한번더 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07 제눈에 클레중 가장 아름답게 보여요
    여기 추운지역에선 노지월동 안되어 화분에 키우다 분양보낸 아쉬운 시에볼디네요
  • 작성자오누이(서울) | 작성시간 26.06.07 예뻐요.저도 키워보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로베리아(영암) | 작성시간 26.06.07 이쁩니다 ~~
  • 작성자하늘별이 | 작성시간 26.06.08 꽃이 독특하니 이뻐요
  • 작성자정안당(전남) | 작성시간 26.06.08 오~~~
    너무 예뻐요.
    시에볼디에 반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