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릭스 백합이요 작성자정아(경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1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미님표 메트릭스 백합이예요 키가 작아 화분에 심기 좋은 백합이예요 쨍하니 화려한 색감에 다른 백합보다 일찍 핍니다 단점은 향이 없다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08 모두가 화분에 키우시는거에요?화분에서도 월동 되나요? 작성자오누이(서울)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이뻐요 작성자하늘별이 | 작성시간 26.06.08 화사하고 이쁘게 풍성하게 피었네요..쨍합니다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예쁩니다저의집엔 이제다 지고썰렁합니다 ㅎ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8 키워보고싶은 욕심이강렬하게 일게하는백합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