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하늘금
|
작성시간
26.06.14
다알리아가 자연발아도 잘하는것 같아요
이뻐요
-
작성자수선화(부산)
|
작성시간
26.06.14
우와~ 기대됩니다 이뻐요~
-
작성자하늘이사랑
|
작성시간
26.06.14
다알리아 첫 꽃 보셔서 좋으시겠어요 ^^
예뻐요
-
작성자색소심
|
작성시간
26.06.14
예뻐요
장마 오기전 지지대 해야 하는데 할시간이 없어 걱정입니다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4
이쁜 다알리아입니다.
저는 너무늦게 심어 이제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