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덩굴식물

참으아리예요

작성자정아(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122 목록 댓글 12

클레가 지기 시작하면 새하얀 별무리가 등장합니다 지금 피기 시작하는데 해가 묵어서 덩치가 커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6 참으아리도 잔잔한 꽃이 정말 이쁘지요.
  • 작성자미소(전북) | 작성시간 26.06.16 별이총총
    예쁘네요
  • 작성자청송유기농사 | 작성시간 26.06.17 참으아리는
    꽃은 작아도
    향기가 넘 좋죠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7 별이 넝쿨이 되어 잔잔하니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7 오래 묵었는지 풍성하게 피어 장관이네요
    향기도 좋겠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