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쿨이
넘 무성하고
종은 서너개가
고작이였어요
금년엔
확~과감하게
잘라냈어요
꽃봉이 여기저기
많이 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클레과 일수도요
으아리과~~
모르겠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른아침
두부 종소리가
연상 되요
ㅎㅎ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7 작은 종꽃 귀엽고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매력 있어요~^^
화려함 보다
은근 매력 느끼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