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클레타이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나브로(경북) 작성시간26.06.17 좀 늦은 대신 미모를 자랑하나 봅니다.
    작년에 일찍 보여주던 클래마티스가 올해는 꽃을 보여주잖아. 걱정인데 저도 늦게라도 보여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꽃들도 해거름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 풍성하게 피었던 하이드홀드 클레가
    금년에는 듬성듬성 피더군요
    내년에는 풍성하게 꽃피울 것 같습니다.
  • 작성자 나니(충남) 작성시간26.06.17 화려한 클레네요
    음청 이뻐서 눈이 커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화려함에는 둘째가라면 서러운아이지요.ㅋ
    꽃을 풍성하게 많이 피워주어서
    너무 이뻐요.
  • 작성자 안성플로라 작성시간26.06.17 우리도 타이가는 좀 늦게 피는거 같아요..
    탐스러운 꽃송이 멋지게 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다른것 보다 조금 늦어요
    저만 그런것 같았는데
    조금씩 늦게 피는 군요.
  • 작성자 수국사랑 작성시간26.06.17 화려하면서도 엄청 탐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지난해는 엉성하게 꽃을 피우더니
    금년에는 피고 또피고
    정말 풍성합니다.
  • 작성자 소도바위섬 작성시간26.06.17 타이가 꽃을보고싶어 구입하여 땅에심었는데
    언제저리커서
    예뿐꽃을보여줄지
    기다리고있네요
    멋진꽃 잘 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금년에 심으셨으면 내, 후년쯤 가면
    꽃이 피겠습니다
    클레는 건조한 땅보다
    약간 습한곳에서 더 잘 자라는 것 같아요.
  • 작성자 셀비아 작성시간26.06.17 꽃잎이 엄청나요
    꽃송이도 많이 피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지난해는 조금 피우더니
    금년에는 꽃이 숼수없이 많이 피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