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타이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나브로(경북) 작성시간26.06.17 좀 늦은 대신 미모를 자랑하나 봅니다.작년에 일찍 보여주던 클래마티스가 올해는 꽃을 보여주잖아. 걱정인데 저도 늦게라도 보여주면 좋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꽃들도 해거름을 하는 것 같습니다그리 풍성하게 피었던 하이드홀드 클레가금년에는 듬성듬성 피더군요내년에는 풍성하게 꽃피울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니(충남) 작성시간26.06.17 화려한 클레네요음청 이뻐서 눈이 커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화려함에는 둘째가라면 서러운아이지요.ㅋ꽃을 풍성하게 많이 피워주어서너무 이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성플로라 작성시간26.06.17 우리도 타이가는 좀 늦게 피는거 같아요..탐스러운 꽃송이 멋지게 키우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다른것 보다 조금 늦어요저만 그런것 같았는데조금씩 늦게 피는 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국사랑 작성시간26.06.17 화려하면서도 엄청 탐스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지난해는 엉성하게 꽃을 피우더니금년에는 피고 또피고정말 풍성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도바위섬 작성시간26.06.17 타이가 꽃을보고싶어 구입하여 땅에심었는데언제저리커서 예뿐꽃을보여줄지기다리고있네요멋진꽃 잘 키우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금년에 심으셨으면 내, 후년쯤 가면꽃이 피겠습니다클레는 건조한 땅보다약간 습한곳에서 더 잘 자라는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셀비아 작성시간26.06.17 꽃잎이 엄청나요꽃송이도 많이 피어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지난해는 조금 피우더니 금년에는 꽃이 숼수없이 많이 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