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살짝와줘서 더 싱그럽네요
아마릴리스 도 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미소님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시간 26.06.18 비 맞은 백합, 아마릴리스들 싱그럽고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글쵸 비가오니 싱그럽고 좋아 보이드라고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18 아마릴리스가 너무 이뻐요
저는 나눔받아서 키우면서
이름을 몰랐는데
꽃은 너무 이쁘고 매력있는데
이름이 좀비라고 하여서
깜놀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긍께요 꽃이 너무너무 이뿐데 좀비는 안어울려요 ㅎㅎ
벌써 2번째 보여주네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