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넝쿨이 조롱조롱 많이도 달렸어요
활짝핀 종이 너무 귀엽고 이뻐요
줄기마다 조롱조롱 메달려서
꽃송이가 펼쳐지면 정말 이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줄기가 뻗으면 고순이가 무엇이라도
잡으면서 줄기마다 조롱조롱피는 꽃이
너무 이뻐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18 참 예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쁘고 귀여워요
볼수록 앙증맞아요 -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시간 26.06.18 뎅그랑 하며
소리가 울릴것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마 종소리가 들리면
뒷산에 고라니들이 놀라서
도망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