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덩굴식물

종넝쿨

작성자봄맞이(봄동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89 목록 댓글 14

종넝쿨이 조롱조롱 많이도 달렸어요

활짝핀 종이 너무 귀엽고 이뻐요

줄기마다 조롱조롱 메달려서

꽃송이가 펼쳐지면 정말 이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줄기가 뻗으면 고순이가 무엇이라도
    잡으면서 줄기마다 조롱조롱피는 꽃이
    너무 이뻐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참 예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쁘고 귀여워요
    볼수록 앙증맞아요
  • 작성자포청천(충청) | 작성시간 26.06.18 뎅그랑 하며
    소리가 울릴것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마 종소리가 들리면
    뒷산에 고라니들이 놀라서
    도망갈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