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강스 클래마티스는 만생종인가봐요.
지금이 절정입니다.
씨앗도 맺지않는...
비닐 한겹덥고 월동한 아즈텍릴리가 피기시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녜.
아즈텍릴리 예쁮요.
노지에 심은지 오래되서 제법 늘었습니다. -
작성자연이파리 작성시간 26.06.20 아즈텍릴리가 매력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녜.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시간 26.06.20 좋은 곳입니다.
아즈텍릴리가 월동을 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녜.
비닐한겹 덥고 월동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