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덩굴식물

신닌기아 가브리엘혼

작성자비슬|작성시간26.06.20|조회수109 목록 댓글 23

포트에 심어 베란다에서 방치해 기르는데 그래도 예쁜꽃을 보여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개인적으로 신닌기아 중 제일 예뻐라합니다^^
  •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 작성시간 26.06.20 꽃인심이 후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4~5년되었는 구근들이라서 꽃인심 후한것같아요^^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20 색깔도 이쁘고 꽃도 많이도 피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베란다 구석에 방치했는데도 꽃인심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