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닌기아 가브리엘혼 작성자비슬|작성시간26.06.20|조회수109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트에 심어 베란다에서 방치해 기르는데 그래도 예쁜꽃을 보여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개인적으로 신닌기아 중 제일 예뻐라합니다^^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 작성시간 26.06.20 꽃인심이 후하네요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4~5년되었는 구근들이라서 꽃인심 후한것같아요^^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20 색깔도 이쁘고 꽃도 많이도 피어주네요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베란다 구석에 방치했는데도 꽃인심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