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묘목 구합니다

국화 나눔해주실분 계실까요

작성자행복수레|작성시간26.06.05|조회수174 목록 댓글 4

여러 종류
국화가 지난 겨울 추위에 많이죽었네요
혹시 나눔 가능하신분 있을까요
저도 드릴것있으면 드리겠습니다

아래 공지글을 지우지 마세요!
 적발시 준회원으로 강등됩니다!

-제목은 한 줄만 허용합니다.
-제목에 특수기호 삽입 불허합니다.
-온라인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전화,문자,쪽지로만 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은 
 불순한 의도가 있다고 의심해 보셔야 합니다.
-신뢰가 가지않는 분들과는 절대 거래하지 마세요.
-거래시 안전하게 댓글과 답글로 사진 공유도 필수입니다.
-본인과 남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조심해주세요♡°
 Daum 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사진첨부 요 밑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06 제.가. 드.릴.까.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수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보내주세요
    많이 보내주세요
    잘 꽃피우다가 과보온 해줬나봐요
    쌈채소도 뜯어보내주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06 행복수레 네 주소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수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봄사랑(세종) 카톡으로 드릴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