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소인지 꽃인지?

작성자백운호수(화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73 목록 댓글 7

씨앗 나눔 받아 심었는데
채소인지 꽃인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아(경기) | 작성시간 26.06.05 디키탈리스 같아요 자연발아도 잘해요
  • 작성자클라라(인천)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디기탈리스에 한표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5 디기탈리스에 한표더합니다
  • 작성자백운호수(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작년에
    좋은 씨앗을 분양하신 분에게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조박사(진주) | 작성시간 26.06.05 디기탈리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