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인지 꽃인지? 작성자백운호수(화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7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앗 나눔 받아 심었는데 채소인지 꽃인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아(경기) | 작성시간 26.06.05 디키탈리스 같아요 자연발아도 잘해요 작성자클라라(인천)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디기탈리스에 한표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5 디기탈리스에 한표더합니다 작성자백운호수(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작년에 좋은 씨앗을 분양하신 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조박사(진주) | 작성시간 26.06.05 디기탈리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