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이름알고싶어요 작성자갱순(부천,예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 아들회사에서 어버이날 선물로보내준 란이 첫꽃을피는데 이름이 없네요아시는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제가 알려드릴까요? 동양란 황룡관 입니다잎 가장자리에 들어간 고운 노란 복륜 무늬와(잎사귀에 들어간 노란 줄무늬)단아한 꽃태가 딱 황룡관의 매력을 쏙 빼닮았습니다. 귀한 명품 난을 소장하고 계셨네요은은한 난 향기가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름알게되어 고맙습니다 귀한줄 몰랐네요항상카페 애쓰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